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필독] 전자출결 시스템 메뉴얼

등록일 2015-03-20 작성자 이찬영 조회수 3139
★ 전자출결 시스템 안내 ★ 첨부파일 메뉴얼 필독 !

2015년 3월 23일 (월요일) 부로 교내 전자출결 시스템 도입됩니다.

모든 출석,지각,결석 등 관리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전자출결로 대체됩니다.

수업 강의실 (실험실) 앞문, 뒷문에 QR코드 부착되어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대구대학교전자출결(스마트DU) 검색 후 설치
아이폰        : 앱스토어(아이튠즈)에서 대구대학교전자출결(스마트DU) 검색 후 설치
피쳐폰        : 피쳐폰의 경우 전자출결 시스템이 불가하므로 교수님께 매 수업시간마다
                      손들어서 설명 후 출석 부탁.

1. 스마트DU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학번/비밀번호 로그인 -> 
2. 모바일학생증 발급버튼 누르기 (하루1회가능, 대리출석 불가) -> 
3. wife, nfc, GPS 활성 하기
4. 강의실 내 큐알코드 판에 인식하면 전자출결 완료됩니다.

<출석도우미>화면에서는 현재까지의 각 강의마다 출결여부를 학생본인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석 인식 수업시간 전 후 10분 내에 이루어져야하며 ( 각 수업마다 다르니 교수님께 질문 필 !)
지각 처리되는 시간 역시 교수님마다  기준이 다릅니다.
(ex: 본 수업시간 30분 이전 : 지각 / 30분 이후부터는 결석 처리)
시간 내 인식이 되지 않았을 경우는 결석처리가 됩니다.

이의신청 버튼으로 교수님께 푸시알람을 보내 출결관리에 대한 이의신청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주시고, 첨부된 메뉴얼을 꼭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