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ACE] 2020-2학기 「교양과정 자기주도로드맵 프로그램(강의페어링 설계)」참여 학생

등록일 2020-10-15 작성자 김경남 조회수 3034


"교육목적:만인복지를 지향하며 사회발전에 이바지할 창의적 인재 양성"

성산교양대학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ACE] 2020-2학기 「교양과정 자기주도로드맵 프로그램(강의페어링 설계)」참여 학생 모집 안내

1. 관련: 2020 대구대학교 대학자율역량강화지원사업 및 성산교양대학(S-LAC) 행정실-248(2020.10.14.)

 

2. 성산교양대학(S-LAC)에서는 학생들의 창의 역량 함양 및 주도적 학습 능력 제고를 위해[교양과정 자기주도로드맵 프로그램(강의페어링 설계)]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가. 강의페어링 설계란: 서로 다른 둘 이상의 강의(교양-교양/교양-전공/교양-자유)에서 학습한 지식, 방법, 기술 등을 활용하여 하나의 과제를 해결하는 융합적 활동

  나. 프로그램 개요

    1) 운영 내용

신청대상

모집인원

활동 내용

지원  내용

재학생

20명

내외

프로그램 신청 학생들은 지도교원의 지도에 따라 교양과정 자기주도로드맵(강의페어링)을 설계함.(지도교원은 성산교양대학에서 배정)

 1. 최종 결과물(강의페어링 보고서)을 제출하는 모든 학생에게 목표 달성상(10만원) 시상 

 2. 우수작 시상: 제출한 결과물 중 발표회(6월 말 예정)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여 시상

   - 최우수상(20만원): 1명

   - 우수상(15만원): 2명

   - 장려상(10만원): 2명

 ※ 시상금은 참여인원에 따라 조정 가능

    2) 참가 방법: 참가신청서 작성 후 제출(이메일: 33825@daegu.ac.kr)

    3) 신청 기간: 2020. 10. 28.(수)까지

    4) 문의처: 성산교양대학 행정실(850-6852)

    5) 비고: 강의페어링 최종 결과물은 12월말 제출 

 

붙임  프로그램 안내문 1부(참가신청서 양식 포함).  끝.

 

 

성산교양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