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2020 대구대학교 대학자율역량강화지원사업 및 성산교양대학(S-LAC) 행정실-248(2020.10.14.)
2. 성산교양대학(S-LAC)에서는 학생들의 창의 역량 함양 및 주도적 학습 능력 제고를 위해[교양과정 자기주도로드맵 프로그램(강의페어링 설계)]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가. 강의페어링 설계란: 서로 다른 둘 이상의 강의(교양-교양/교양-전공/교양-자유)에서 학습한 지식, 방법, 기술 등을 활용하여 하나의 과제를 해결하는 융합적 활동
나. 프로그램 개요
1) 운영 내용
신청대상 |
모집인원 |
활동 내용 |
지원 내용 |
재학생 |
20명
내외 |
프로그램 신청 학생들은 지도교원의 지도에 따라 교양과정 자기주도로드맵(강의페어링)을 설계함.(지도교원은 성산교양대학에서 배정) |
1. 최종 결과물(강의페어링 보고서)을 제출하는 모든 학생에게 목표 달성상(10만원) 시상
2. 우수작 시상: 제출한 결과물 중 발표회(6월 말 예정)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여 시상
- 최우수상(20만원): 1명
- 우수상(15만원): 2명
- 장려상(10만원): 2명
※ 시상금은 참여인원에 따라 조정 가능 |
2) 참가 방법: 참가신청서 작성 후 제출(이메일: 33825@daegu.ac.kr)
3) 신청 기간: 2020. 10. 28.(수)까지
4) 문의처: 성산교양대학 행정실(850-6852)
5) 비고: 강의페어링 최종 결과물은 12월말 제출
붙임 프로그램 안내문 1부(참가신청서 양식 포함). 끝.
|